회사소개 폰샵 회사소개 입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KT대리점을 시작으로

믿음과 신뢰로 통신사 Off_Line매장 과 On_Line Shop를 운영하고 있는 더폰샵입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어떻게 하면 저렴하고 현명하게 스마트폰을 구매 할 수있는지

궁금해 하셔서 제가 몇가지로 간단하게 요약해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첫째. 할부원금

할부원금은 스마트폰 구매에있어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데요

하지만 요즘에는 단통법으로 인해서 대한민국 전국 어디를 가도

할부원금은 같을 수 밖에 없습니다.(같은날 같은시간이라면)

만약에 할부원금이 차이가 난다면 구매한 시가가 다르거나

추가지원금(15%)를 해주지않는 경우인데요

추가지원금은 꼭!! 받아야할 혜택 중 하나입니다.

만약에 추가지원금을 해주지 않는 다면 다른곳에서 구매하시는게 추천드립니다.

할부원금은

단말기 출고가 - 공시지원금 - 추가지원금 = 할부원금

꼭! 스마트폰 구매하실 때 할부원금 먼저 물어보시는게 중요합니다.

 

둘째. 추가지원 혜택

요즘에는 단통법 때문에 예전처럼 위약금 지원이라든지 현금지급 등

보조금을 고객님께 드리는게 불법이되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보조금 대신 사은품 형태로 고객님들께 드리고 있는데요

사은품에도 각 대리점, 온라인 쇼핑몰 마다 가지각색인데요

사은품을 비교하실 때는 나에게 필요한게 있는지

질 좋은 사은품인지 다른 곳에 비해 좋은 사은품인지 고려해야 합니다.

사은품들을 인터넷에 검색을 한번 해보시거나

구매할 곳에 사은품에 관해서 자세하게 문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셋째. 자신에 맞는 상품 선택

어떤 물건을 구매하든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시는게 가장 현명한 소비습관인데요

스마트폰은 여러 가지를 고려해야 되서 일반 고객님들은 본인에게

맞는 상품선택에 있어 어려워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상담 받으실 때 판매자가 고객의 통화량, 데이터사용량, 평균 휴대폰요금 등

고객의 상황들을 잘 고려해서 상담해주는지를 잘 보셔야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로 알맞은 가격의 스마트폰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판매자에게 본인에게 해당되는 결합상품 및 할인혜택인 없는지

물어보시는 것도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찾기에 유리합니다.

 

 

넷째. 평생관리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보통 약정이 2년입니다.

그러면 내가 이 스마트폰을 2년 동안 사용할 때 여러 가지 문제점이

발생하면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운 경우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그럴 때 사소한 거라도 언제든지 전화해서 물어볼 수 있거나

정확한 답변 및 도움을 받을수 있는 곳 인지를 잘 보셔야합니다.

구매후기나 주변에 같은 곳에서 구매한 지인 등 에게 물어보시면

어느 정도 사후관리가 잘되는 곳인지 판단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구매 후에도 친절하게 응대해고 본인의 필요한 것을 잘 보완해주는

회사라면 다음 스마트폰 구매 시에도 꼭! 그 곳에서 구매하시면

절대 후회하시지 않습니다. 그만큼 중요한게 사후 관리입니다.

 

더 좋은 방법 들도 많이 있겠지만 가장 기본이되는 4가지를 써봤습니다.

위 사항들을 잘 확인하셔서 꼭 현명한 스마트폰 구매자가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더폰샵 직원 일동 -

 

전화 상담신청
  • ☎ 상담시간 1577-1621
        평일 오전 10시~오후7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3시
작성자
비밀번호
연락처 - -
문의유형
시간대 ~
문의내용
개인정보
수집 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