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신청방법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무엇이든지 상담해드립니다.

불량/교환절차 불량/교환절차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상담해드립니다.

단말기 불량/교환 절차

    불량 단말기는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 새 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삼성전자, 엘지전자)

       (14일 이후에는 제조사 A/S센터에서 수리 및 교환 가능)

    Apple 아이폰은 개통일 포함 30일 이내 교환가능합니다(10일 이내 전체Box교한,30일 이내 단말기만 교환가능)

 

① 불량발생시 교환신청

    자사 홈페이지 상담게시판 또는 전화문의로 교환절차를 안내받습니다.

 

② 제조사 A/S센터 방문

    제조사 A/S센터 방문 점수 후 14일 이내 불량확인서 A/S센터에서 받습니다(제조사의 불량확인서 발급은 통신사와 협의사항)

     A/S센터에서 확인한 불량확인서를 FAX 또는 메일로 보냅니다.

 

③ 새 제품발송 및 재개통

     대리점에서 미개봉된 새 제품으로 택배발송합니다(구매한 기종과 동일기종 : 색상,용량,기종 절대 변경않됨)

    택배수령후 상담게시판 또는 전화로 재개통 요청합니다

    최초 배송된 USIM은 그데로 사용합니다(교품단말기 배송시 유심은 배송하지 않음)

 

④ 불량단말기 대리점반품

    불량단말기 모든 구성품 포함하여 택배(착불)로 대리점에 반품합니다(반품 주소는 별도 안내 받음) 

    택배 접수 후 송장번호 대리점으로 보내주시고, 반품 도착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안내

    주문 취소는 배송전 까지만 가능합니다

    배송중 또는 택배 받고 취소시, 일단 제품 수령후 다시 송장번호 발행하여 제품을 발송합니다

    택배수취 거부시 지역택배사의 처리 미비로 제품이 분실될 수 있습니다.


불량/교환 문의는 ☏02-323-4901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전화 상담신청
  • ☎ 상담시간 1577-1621
        평일 오전 10시~오후7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3시
작성자
비밀번호
연락처 - -
문의유형
시간대 ~
문의내용
개인정보
수집 동의